[ 셀럽의 패션 룩 ] - ‘대세의 클라쓰’ 배우 박서준

출처 : K2 끝을 모르고 성장하는 배우. 최근 인기리에 종영이 된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인 대세 배우 박서준이다. 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는 박서준은 매 작품마다 좋은 성과를 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다. 하지만 드라마 속 박서준을 더욱 집중시키게 만드는 것은 그의 패션. 댄디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으로 여심은 물론 패션 업계까지 저격한 박서준의 패션. 매력에 매력을 더하는 박서준의 룩은 어떤 스타일일지. 그의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자…

Onitsuka Tiger(오니츠카타이거), ‘델리게이션 청크(DELEGATION CHUNK)’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에서 헤리티지 아이템 델리게이션(DELEGATION)을 업그레이드한 모델 ‘델리게이션 청크(DELEGATION CHUNK)’ 를 출시한다.                        ‘델리게이션 청크(DELEGATION CHUNK)’는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 아…

프론트로우 맨, 지속 가능한 스타일의 봄 컬렉션 " 프리미엄 데이웨어 룩 "

타임리스 베이직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이 2020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분화된 사이즈 체계로 ‘모두를 위한 디자인’을 지향하는 프론트로우 맨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균형 잡힌 패턴, 그리고 완벽한 핏팅감의 디자인을 더하여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 브랜드다. 지난 FW19 시즌 선보인 첫 번째 컬렉션에 이어 이번 2020 봄 시즌에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많은 사람들이 오래도록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데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셀럽의 패션 룩] _ ‘인간 명품’ 블랙핑크 제니

​출처 : 샤넬  등장하자마자 큰 주목을 받으며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블랙핑크의 제니가 그 영향력을 세계로 떨쳐 나가고 있다.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내로라 하는 명품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현재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샤넬’의 뮤즈로 활동을 하며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제니.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형성하는 것이 바로 제니만의 시그니처 무드이기도 하다. 한 번 보면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제니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그…

“국내 최초로 생분해 트렌치코트 선 보여 눈길“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국내 최초로 생분해 트렌치코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씨루프 트렌치코트(C.loop Trench Coat)는 스위스 고기능성 소재 브랜드 쉘러 (Sheoeller Textil AG)사에서 개발한 생분해 원단에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나우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해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폐 페트병과 산업 폐기물로 만들어진 생분해 가능한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제품 폐기 시 토양에 묻으면 자연 분해 된다…

배우 이성경,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데님 화보 공개

시크한 감성의 CITY WEAR를 자유롭고 역동적인 캐주얼로 표현하는 브랜드 ‘시스템(SYSTEM)’에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함께한 ‘리워크 프로젝트’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더블유 코리아 (W korea) 4월호를 통해 배우 이성경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시스템의 리워크 프로젝트는, 브랜드 런칭 30주년을 맞이하여 데님의 원조 '리바이스'의 아이템을 시스템 특유의 감성으로 재…

자연과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삭루츠(SAKROOTS) 집중탐구!

# NS홈쇼핑 2차 방송 확정 # www.sakrootskorea.comSAKROOTS는 아티스트, 뮤지션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에서 영감 받아 화려 하고 독창적인패턴과 컬러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의 아트갤러리 가방(Bag)으로, 아티스트 각자의 패턴은 아티스트와 자선단체를 연결하는 하나의 서클을 형성하여 기부로 연결됩니다. 2020년 봄, 여름 삭루츠 가방은 기존의 삭루츠 컬러와 패턴을 보다 더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휴대폰가방에서부터 크로스바디 캠퍼스토트백까지 표현되었으며, 이 패턴은 코로…

세상을 보호하는 착한 패션 에딧플러스(edit+) 국내 론칭

글로벌 이슈인 기후 변화로부터 사람을 보호하고자 시애틀에서 탄생 어떤 환경에서도 사람들이 안전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패션을 새롭게 정의 수익금은 사람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재난구호 기금으로 기부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 온난화, 사막화, 가뭄, 미세먼지 등 기후 변화가 진행되고 그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환경 문제로 인한 기후 변화는 세대와 국적을 넘어서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 글로벌 이슈입니다.  이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

집콕족 늘어나면서 라운지 웨어가 뜬다

연이은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람이 붐비는 장소를 피해 대부분의 시간을 집 안에서 보내기 때문에 실내에서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사진- 왼쪽부터 해피스트니스(Happiestness), 나우(NAU) >로브라는 이름으로 더 익숙한 나이트 가운은 몇 년 전부터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이제는 스테디한 필수템이 되었다. 로브는 …

올 봄, 스타일과 실용성 살린 아노락 재킷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올 봄 스타일리시한 아노락 재킷(Anorak Jacket)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나우(NAU)에서는 염색 과정에서 필요한 물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정수처리 과정에서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가먼트 다잉 방식을 사용해 내추럴한 텍스처와 빈티지한 색감이 멋스러운 아노락 재킷을 선보였다. 가벼운 홑겹 소재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해 날씨 변화가 잦은 간절기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n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