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트랜드 ] 여름에도 꾸안꾸 오피스룩

출처 : 프론트로우  여름철 더위는 어느 공간을 가리지 않고 찾아온다. 우리가 매일 생활하는 집에서부터 활동을 하는 회사까지. 그렇다 보니 어느 장소에서든 시원하게 입고 싶은 것이 여름이 되면 우리 모두가 꿈꾸는 것이다. 하지만 회사의 경우에는 마음 편하게 마냥 시원한 옷을 마음대로 입을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일명 TPO가 중요시 되는 공간이기 때문.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더운 여름날에 답답하거나 보기만 해도 더워 보이는 오피스룩을 입기에는 무리다. 그렇다면 여름에 회사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꾸안꾸 오…

[ 패션트랜드 ] 데일리로 신기 좋은 안성맞춤 신상 샌들

출처 : 테바  앞, 뒤가 꽉 막힌 신발은 이제 답답함이 느껴지는 계절이 왔다. 시원하게 트여 있는 샌들을 신을 때가 온 것. 하지만 패션의 트랜드는 언제나 변화 하듯 샌들의 트랜드 역시 때에 따라 변하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올해의 샌들 트랜드에 맞는 맞춤형 신상 샌들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 이제 갓 출시된 따끈따끈 신상 샌들을 알아 보면서 올 여름, 누구보다 센스있는 데일리 패션을 연출해 보도록 하자.    > 닥터마틴 ‘마일즈’ 출처 : 닥터마틴  남녀를 …

[셀럽의 패션룩] 단아함의 정석, 배우 이보영

출처 : 노블레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배우들. 그 중 단아하면서도 속은 단단해 보이는 이미지의 여배우를 떠올리면 이 배우를 빼놓을 수 없다. 바로 배우 이보영이다. 깔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배우인 이보영은 한 때 며느리 삼고 싶은 여배우로도 손꼽힐 정도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연기력은 두 말 하면 잔소리. 이러한 그녀가 새로운 드라마 ‘마인’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왔다. 특유의 이미지로 다시금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보영. 그렇다면 드라마 속…

[ 패션트랜드 ] 청순가련 이미지의 상징! 헤어 밴드 패션

출처 : 어퓨  날이 더워질수록 긴 머리는 오히려 귀찮고, 번거로워진다. 풀고 있으면 덥고, 묶고 있자니 무겁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여름 더위 때문에 머리를 깔끔하게 밀어버릴 수도 없는 노릇. 이럴 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럴 때 가장 효과적으로 스타일링도 할 수 있고, 흩날리는 머리를 고정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 있다. 그것은 바로 헤어 밴드. 그냥 깔끔하게 써도 좋고, 다양하게 응용해서 사용해도 좋은 헤어 밴드는 여름철이 되면 각광받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그렇다면 다가온 올 여름, 헤어 밴드를 어…

[ 패션트랜드 ] 알록달록 여름 느낌 니트조끼

출처 : 공효진 인스타그램  여름이 되면 더운 날씨 탓에 자연스레 옷의 두께가 얇아진다. 때로는 그냥 얇아지다 못해 구멍이 뚫린 것도 많고, 속이 훤히 비치는 것들도 많다. 이처럼 날씨가 더워지면 두꺼운 옷은 그야 말로 외면하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상하게 자꾸 손이 가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니트조끼다. 말만 들어도 두꺼울 것 같고, 더울 것 같은 느낌이 절로 나는 니트조끼. 하지만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을 자랑하는 니트조끼는 오히려 여름에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다. 의외로 시원하고,…

[ 패션트랜드 ] 결혼식 참석에 하객룩이 고민이라면?

출처 : Bride  꽃이 피고 따뜻한 날이 돌아오면 기분 좋은 소식들도 많이 생겨나기 마련이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을 손꼽으라고 하면 단연 결혼식. 한창 결혼을 많이 하는 시즌으로도 손꼽히는 지금. 그렇다 보니 주말만 되면 이리 저리 결혼식에 참석하느라 분주한 것이 사실이다. 화려한 식장과 수줍은 미소의 신부 그리고 늠름한 신랑까지. 보고 있자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지만, 한 가지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것은 바로 어떤 옷을 입고 가야 좋을지다. 너무 과해서도 안되고, 너무 심플해도 아쉬운 하객룩.…

[ 패션트랜드 ] 다가오는 장마! 예쁜 우산으로 기분 전환 해보자

출처 : 언스플래쉬  우중충한 날씨에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는 장마가 되면 괜히 기분이 울적해 지고는 한다. 오늘은 해가 뜰까 기대하는 것도 잠시. 연속적으로 비가 계속 내리는 걸 보고 있자면 몸도 마음도 무거워 지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나 여름철 장마는 온도와 습도가 함께 높아지다 보니 더욱 불쾌한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 이처럼 우중충한 장마 시즌에 조금이나마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장마를 정면돌파하면서 기분을 산뜻하게 만들 수 있는 지름길. 바로 예쁜 우산으로 비 오…

[ 패션트랜드 ] 올 여름 주목할 ‘뮬 스니커즈’는?

출처 : MLB  날이 갈수록 패션의 벽은 허물어져 가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패션들이 함께 융합을 하고, 또 새롭게 탄생을 하는 것이 요즘 시대의 패션인 셈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믹스 앤 매치가 한데 반영이 된 패션 아이템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그것을 찾는다면 지금 시점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을 아이템. 바로 뮬 스니커즈를 주목해볼 만 하다. 슬리퍼인 듯, 스니커즈인 듯. 묘한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뮬 스니커즈는 앞쪽은 스니커즈 형태를 하고 있지만, 뒤쪽이 뚫려 있어서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

[ 패션트랜드 ] 유행예감, 올 여름 인기 모자 아이템은?

출처 : 핀터레스트  강렬하게 쏟아지는 햇살. 이 햇살 속 자외선은 우리 피부에 자극이 되기도 하고, 잡티를 유발하는 주역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기분 좋은 따스한 햇살을 온전히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이에 가장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모자. 모자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데도 효과적이라 봄,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스타일링하는 것 중 하나다. 그렇다면 올 여름에는 어떤 모자 아이템이 인기가 있을까? 스타일도 잡고, 자외선도 피하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 패션트랜드 ] 일명 통바지, 와이드 팬츠 스타일링

출처 : 핀터레스트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이 말에 따라 최근 몇 년까지 유행했던 트렌드를 깨면서 다시 돌아온 패션 아이템이 있어 화제다. 그것은 바로 와이드 팬츠.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다리 라인에 딱 붙은 스키니 팬츠가 유행을 했었다. 지금도 스키니 팬츠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지만, 요즘 대세의 트렌드와는 점점 멀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이 틈을 타고 들어 온 와이드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이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