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트랜드 ] Onitsuka Tiger (오니츠카타이거), 브랜드 엠버서더 윌로우 스미스와 함께한2021 S/S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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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이거(Onitsuka Tiger)패션과 스포츠를 기반으로, 전통과 혁신의 조합을 통한 다양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선보인다. 이번 시즌 오니츠카이거에서는 2020년에 이어, 글로벌 엠버서더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와 함께한 2021 S/S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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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가 캠페인에서 선보인 오니츠카타이거의 2021 S/S 컬렉션의 테마는오니츠카이거 에티튜드’(The Onitsuka Tiger Attitude)’이다. 오니츠카타이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오니츠카타이거의 신념은 브랜드가 거쳐온 역사에 경의를 표하고, 창의성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끊임없이 진화해 가는 데 있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세일링 보트의 돛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받았으며, 이는 로고와 디자인의 디테일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에도 직관적으로 표현되었다. 전통혁신메시지를 전세계적으로 전달하는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가치는, 개성 넘치면서도 지적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아이덴디티와 어울러져, 새로운 오니츠카타이거만의 신념(Onitsuka Tiger-ism)을 느낄 수있는 특별한 캠페인 이미지로 완성되었다. 특히 이 캠페인을 위해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의 내면으로부터 나오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극적인 방식으로 표현하는 싶었고, 윌로우가 잘하는 요가 포즈를 컬렉션 컷으로 사용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커뮤니케이션팀은,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 함께한 두 번째 시즌 캠페인에서 "전세계가 전례없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동안에도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빛나는 개성을 지켜가며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계속해서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희망, 장소,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패션의 다양성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해석하며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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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ea Pompilio (안드레아 폼필리오오니츠카타이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탈리아를 베이스로한 오니츠카타이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폼필리오는 건축가 아버지와 화가 어머니, 부티크를 운영하신 할머니 사이에서 패션디자이너를 꿈꿔왔다. 페사로 아트스쿨을 졸업하고 밀라노로 건너가 이스티투토 마랑곤(Istituto Marangon) 에서 패션디자인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다양한 브랜드로 경험을 쌓은 뒤 2011A/W컬렉션에서 자신의 시그니처 브랜드를 선보였다. 2013 1월 피티 우오모(Pitti Uomo)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오니츠카 타이거 ×안드레아 폼필리오'가 론칭했다





[코웨이브 미디어팀 / 사진= 오니츠카타이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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